본문 바로가기
IT

Reface - 영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by 구반장 2021. 4. 13.
반응형

얼마 전에 딥페이크를 이용한 재밌는Avatarify(babang9.tistory.com/180앱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본인이 얼굴을 가지고 재밌는 짤을 만드는 앱인데요. 주변 사람들에게 보내줬더니 너무 재밌다고 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번에도 Avatarify 하고 비슷한 앱이지만영화 속 주인공 있는 재밌는 앱입니다.

요즘처럼 인공지능을 이용한 딥페이크 앱이 많이 나오고 있기에 이런 재밌는 앱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설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무료 버전 변환된 영상에 워터마크와 변환 전에 광고를 봐야 하고 유료 버전 광고가 나옵니다.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접속하여 reface 검색하여 설치합니다.

그러면 본인의 셀카 아니면 앨범에서 변환할 정면 사진 선택합니다.

셀카나 정면 사진은 웃지 않고 눈을 감지 않고 밝은 사진이 필요합니다.

셀카를 하려면 Take a Selfie 선택하고 기존에 셀카 사진이 있으면 Upload from Photos 선택하면 됩니다.

 

본인의 얼굴을 앱에서 감지 합니다.

 

이 부분이 중요합니다^^;

유료(1 결제와 1주일 결제) 버전을 신청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밑에 있는 Continue 선택하면 3 무료 버전이고 3일이 지나면 유료 결제가 됩니다. 그러므로 무료로 사용하시려면 상단 왼쪽에 있는 X 표시를 선택하여 유료결제창을 닫습니다.

앱의 화면에서 우선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단 메뉴 중에 TOP100 선택하고 영화 캐리비안 해적의 잭 스패로 선장 선택합니다.

아니면 본인이 좋아하는 영화 캐릭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변환되기 전에 광고 나오면 동영상을 시청하면 됩니다. 그리고 초후에 넘기기 아이콘 상단에 보입니다. 

넘기기 버튼을 선택한 후에 상단에 x 표시 선택한 후에 광고를 닫으시면 됩니다.

 

완성된 영상을 확인하신 후에 Save 버튼을 선택하면 앨범에 워터마크가 있는 동영상 저장됩니다.

 

다른 영상들을 찾고 싶으시면 메인 화면 하단에 돋보기 화면을 선택하고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해서 검색합니다.

원하는 영상이 나오면 선택하고 촬영된 셀카 사진을 선택 후에 Reface 버튼 선택하면 동영상이 제작됩니다.

 

하단 3번째 있는 이미지 업로드 기능이 유료 버전이기에 Get PRO를 선택하시면 유료 결제가 됩니다.

그리고 하단에 오른쪽에 있는 계정 아이콘 선택한 후에 상단 + 버튼 선택하여 다른 셀카 사진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나른한 오후에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보내시면 졸음을 ~ 겁니다^^;

 

반응형

댓글